신고기간 동안의 전자자료를
홈택스에서 불러옵니다.
증빙별 내역과 공제 내역을
확인하고, 수기 증빙을
추가합니다.
신고파일을 확인하고
원클릭 신고를 진행합니다.
📚 신고자료 자동수집
📁 공제 불공제 자동 분류
💰 납부 세액 계산
📃 신고서 제작
🔔 신고기간, 절세팁 알림
이외에 궁금하신 문의사항은
1644-3859로
문의 주시기 바랍니다
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, 카드로 가능합니다.
유료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유료 서비스 및 기타상품을 전혀 사용하지 아니 한 경우(삭제불가)에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.
본사의 서비스의 문제로 환불이 진행 될 경우 해당 서비스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.
포인트로 구매한 서비스는 환불이 불가하며 포인트가 소멸됩니다.
환불에 소요되는 수수료는 귀책사유여부를 판단하여 각각 부담됩니다. (사용자의 귀책 사유일 경우 수수료 5% 공제 후 환불 / 본사의 귀책사유일 경우 환불)
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종료 시 유료 서비스 발행권이 남았을 경우 데이터 이용권이 남아있을 때 소진하거나 환불 요청을 해야합니다.
포인트로 결제 된 내역은 환불이 불가하며 서비스 이용 취소 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.
땡큐지 급여 : 결제일 기준 익월 원천세 신고 및 수정 신고까지 가능 > 익월 서비스 결제가 안되었을 경우 급여대장 작성 불가
땡큐지 세무 : 부가세 신고가 완료 된 경우 환불 불가 > 부가세 신고 기간 내 수정신고는 가능 (무료)